forhappywomen.com 애드센스 승인까지 2주의 시간…

0
forhappywomen.com 애드센스 승인까지 2주의 시간…
✔ 이 글은 스스로 wordpress.com에 가입하고 새로이 배우면서 정리하는 포스팅입니다. 
✔ 컴퓨터 언어에 대해서는 아는게 없는 일반인입니다.
✔ wordpress.com의 정보는 많지 않아 경험을 공유를 하고 싶어 글을 작성합니다.
✔ 정보가 틀렸을 경우, 제가 책임져드릴 수 없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블로그를 한다는 사람들 중에 애드센스에 대해서 모르는 사람이 없음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무료 웹페이지나 앱을 보다보면 지긋지긋하게 보이는 광고들의 태반이 구글애드센스인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저도 블로그를 시작하는 시점에서 애드센스를 설치하고 싶은 욕심이 생겼습니다.

  1. Domain 주소를 하나 샀다. 지인의 추천으로 Doregi.com을 이용해서 forhappywomen.com의 주소를 획득할 수 있었다. (구글애드센스와는 상관없는 것 같다.)
  2. WordPress가 관리하기 쉽게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고 해서, 이것 저것 블로그 만지는 수준으로 글을 올리고 테마를 설정했다. (WordPress.com입니다. Wordpreess
  3. 애드센스(Adsense)에 들어가서 신청을 한다. 방법은…어렵지 않았다.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만 하고 홈페이지 url 주소만 적으면 되는 거였다.
  4. 그곳에서 알려주는 코드를 복사해서 사이드바에 Widget의 html 메뉴 하나 만들고 코드추가하니 끝!!

처음에는 code 넣으란 말을 귓등으로 듣고 있다가…  아래와 같이 바로 비승인….

ScreenClip [14].png

(사실 당시에는 code를 wordpress.com을 이용하여 넣는 방법을 몰랐기 때문이긴 하지만…. )

넣고 나니 감감무소식…. 이것이 바로 애드고시이구나 하고 느꼈습니다.

하지만 오늘 애드고시 합격!!!

홈페이지에 들어가봤더니 이상한 배너가 있길래… 이건 뭔가하고 하다가!!!

악!!!!!!!!!!!!! 드디어 되었구나!!!!!!!

ScreenClip [11].png

하지만 클릭해줄 사람이 아무도 없다.

애드센스 고시 2018년 3월 당시 합격한 트레픽을 공유하기 위해 아래 사진도 찍어두었습니다.

보시다시피 트래픽은 거의 없습니다. 그나마 앞에 있던 뷰는 제가 다른 브라우저로 들어가서 보느라 늘어난 뷰…

애드고시 합격하기까지 올렸던 글은 16개 정도였습니다.

 

사실 광고를 하나도 안 넣고 싶었습니다… 진짜로!!!

광고가 없는 forhappywomen.com을 만들고 싶었으나, ‘애드센스’에 대해서 알고 있는데 달지 않는 것과, ‘애드센스’를 몰라서 못 달고 있는 것은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달았습니다. 나중에 홈페이지 활성화될때 쯤 없앨까 합니다 ㅎㅎ

아래 홈페이지 홍보합니다.

forhappywomen and mediteam

전문가들이 직접 쓰는 최초의 STEEM 의학 매거진
https://mediteam.us

궁금한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익명으로도 작성 가능합니다.